추어탕에다~ 작성자영금정|작성시간26.06.20|조회수6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탁주한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빠또 | 작성시간 26.06.20 ㅋ~~오랜만에 얼굴보는 영금정님반갑게 맞이합니다 ^^하루종일 빗님이 오신다니 탁배기한잔도 좋치요~잠시후에 뵙겠습니다 ~~^^ 작성자영금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샤샤샤~인생 머 있어막걸리야~^^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