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Life 뮤직갤러리

빗속을 둘이서.....

작성자철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20 목록 댓글 0

김정호 작사.곡 이다.
금과은이 불러서 좋은 반응을 일으켰다.
오늘은 차분하고 색깔이 있는 양하영이 부른다.
 
양하영이 부르는 빗속을 둘이서는 어떠한 기교를 넣지않은 순수함의 
노래로 평가하고 싶다.
비오는날 .....
차분한 마음이 생긴다.
들어볼까?

https://youtu.be/Rp7eZ2YGgvg?si=I1bNJrqeeAkdlR9C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