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Life 뮤직갤러리

요새 제비가....

작성자철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33 목록 댓글 0

그전 많았던 제비가 서울 근교에는 거의 못보네요.

날쌘 제비가 그전에는 정말 많았는데...

하지만 

우리 산방에는 한분이 계시긴한데....날렵한가?

 

점잖고 봉사정신은 투철하신것  같은데 날렵은??

 

윤승희

1977년도 곡이다.

제비처럼.....

 

덧니가 매력적인데 제비처럼은 그녀의 트레이드곡이다.

벌써 오십여년이 되간다.

참 세월이 유수와 같다..

 

https://youtu.be/4PhNwqVuoo0?si=6jkjpvbhZBVugvIh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