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론창조자님이 또

작성자현민|작성시간26.06.21|조회수137 목록 댓글 9

아이스크림을 차량 두대 64개를
사주셨어요
감사드리고 잘 먹을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라 | 작성시간 26.06.21 달달한 쵸코땅콩아이스크림
    맛나게 잘 먹었어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하얀산 | 작성시간 26.06.21 달콤하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희애 | 작성시간 26.06.21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더스틴 | 작성시간 26.06.22 new 늘 감사해요^^
    사진봉사에 아이스크림까지
    덕분에 입이 호강한 하루였습니다^^
  • 작성자연일 | 작성시간 26.06.22 new 살짝피곤기 느끼는 시간에 달달한아이스크림 잘먹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