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지연운영자님
본인 사진을 첨부해야 한다는 내용이 있어서
굿 라이프를 포기했다가 올려 봅니다.
저 외에도
굿 라이프에 참여하고 싶지만
개인 사진을 올리는 게 부담이 되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요.
타 산악회들도
최근에는 개인사진 첨부사항이 제외되고 있다고 합니다.
재고해 주실 수는 없으실까요?
-
작성자지연 작성시간 26.06.23 new
네..
알겠습니다
풍경모습만
올리셔도 되세요
인증해드립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윤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오~! 예~!!♡♡♡
감사합니다 ~
자주 올리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지연 작성시간 26.06.23 new
윤이 넵..
건강하고
행복한 트레킹
산행 자주 올려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윤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지연
알겠습니다, 운영자님~
행복한 저녁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