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님~~ 작성자바쿠스|작성시간26.06.20|조회수10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도 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현민 | 작성시간 26.06.20 어서오세요오랜만에 공지에 참석하시는 군요이날은 보양식드시고여름나기 하시길바랍니다 답댓글 작성자바쿠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회장님 죄송합니다~~제가 날짜를착각했습니다 조카 결혼식이 있다는 걸 깜박 했습니다 죄송합니다 답댓글 작성자현민 | 작성시간 26.06.21 new 바쿠스 일 잘보고 다음에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