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더운날 장어냐! 스크린이냐!

작성자연지윤슬|작성시간26.06.23|조회수93 목록 댓글 6

둘 중 고민하다가
장어에 한표를 던졌습니다 ㅎㅎ
정산에서 먹엇던 장어에
이끌려서 또 머그러 갑니다..ㅠㅠ
산우님들 건강 챙겨주시는
현민 회장님을
사랑할까 생각중입니다
그래야 장어 한마리를 더 먹을수
있을꺼 같아서~~
아님 말공~~ ㅋ
감사합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연지윤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내가 주름이 만앗나??
    에잇!!!!!!!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산소녀 | 작성시간 26.06.23 new 연지윤슬 하하핫
    말씀 잘 하셔야 ㅎ
  • 답댓글 작성자연지윤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산소녀 언니~~
    슬푸다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황령 | 작성시간 26.06.23 new 연지윤슬 스크린장에서
    만나면..

    트리플 // 양파
    많이해서
    주름살 펴줄께요~!
  • 답댓글 작성자연지윤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황령 앗싸!!!!!
    생각만 해도 주름이 쫙~~~~~ 펴지고 있습니당 ㅎ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