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 중 고민하다가
장어에 한표를 던졌습니다 ㅎㅎ
정산에서 먹엇던 장어에
이끌려서 또 머그러 갑니다..ㅠㅠ
산우님들 건강 챙겨주시는
현민 회장님을
사랑할까 생각중입니다
그래야 장어 한마리를 더 먹을수
있을꺼 같아서~~
아님 말공~~ ㅋ
감사합니당!!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연지윤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내가 주름이 만앗나??
에잇!!!!!!!
-
답댓글 작성자산소녀 작성시간 26.06.23 new
연지윤슬 하하핫
말씀 잘 하셔야 ㅎ -
답댓글 작성자연지윤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산소녀 언니~~
슬푸다요~~~
-
답댓글 작성자황령 작성시간 26.06.23 new
연지윤슬 스크린장에서
만나면..
트리플 // 양파
많이해서
주름살 펴줄께요~! -
답댓글 작성자연지윤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황령 앗싸!!!!!
생각만 해도 주름이 쫙~~~~~ 펴지고 있습니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