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참석..

작성자설뫼|작성시간26.06.23|조회수34 목록 댓글 6

을 해야하는 이유 세 가지
1 몸이 허해서
2 점심 차려주는 이 없어서
3 (짱어)세우는 재미가 쏠쏠해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설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저 웃음은 무슨 뜻인가요?
    설마..???
    증말 저 장어 잘 세운다니깐요..ㅋㅋㅋ
  • 작성자현민 | 작성시간 26.06.23 new ㅋ 너무 몸이 허하셔서
    볼수가 없어요
    이날 장어 드시고 힘한번 쓰시지요
    암튼 많이 반갑구요
    많이 환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설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장어 먹구 힘쓰면 말짱 도루묵입니다
    옛 성현의 말씀에 의하면 먹은 날은 될수록 힘쓰지말구 잘 보존하구 있어야 진정 보약이 된다나모래나 하던데요..ㅎ
  • 작성자지민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설뫼님도 빠지셨구나
    현민회장님 매력에
    와야돼는 이유가 계속 늘듯 ㅋㅋ
  • 답댓글 작성자설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회장님 땜에 가는 건 아니구여 순전 짱어의 매력에 빠져서 가는겁니다
    증말이라니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