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 해야하는 이유 세 가지
1 몸이 허해서
2 점심 차려주는 이 없어서
3 (짱어)세우는 재미가 쏠쏠해서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설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저 웃음은 무슨 뜻인가요?
설마..???
증말 저 장어 잘 세운다니깐요..ㅋㅋㅋ -
작성자현민 작성시간 26.06.23 new
ㅋ 너무 몸이 허하셔서
볼수가 없어요
이날 장어 드시고 힘한번 쓰시지요
암튼 많이 반갑구요
많이 환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설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장어 먹구 힘쓰면 말짱 도루묵입니다
옛 성현의 말씀에 의하면 먹은 날은 될수록 힘쓰지말구 잘 보존하구 있어야 진정 보약이 된다나모래나 하던데요..ㅎ -
작성자지민이 작성시간 26.06.23 new
설뫼님도 빠지셨구나
현민회장님 매력에
와야돼는 이유가 계속 늘듯 ㅋㅋ
-
답댓글 작성자설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회장님 땜에 가는 건 아니구여 순전 짱어의 매력에 빠져서 가는겁니다
증말이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