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트레킹하기 딱 좋은
날씨인듯요.
오늘 트레킹코스는 "메타스퀘어길"등
최대한 그늘진 "흙길"로만 하겠습니다
아울러
일산 호수공원 첫공지
기념으로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 델꾸가서 적당한 장소에서 "라이프 Cheers Up" 한번 하겠습니다.
오후에 반갑게
뵐께요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날씨가
트레킹하기 딱 좋은
날씨인듯요.
오늘 트레킹코스는 "메타스퀘어길"등
최대한 그늘진 "흙길"로만 하겠습니다
아울러
일산 호수공원 첫공지
기념으로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 델꾸가서 적당한 장소에서 "라이프 Cheers Up" 한번 하겠습니다.
오후에 반갑게
뵐께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