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친구와 같이 갑니다

작성자보드레|작성시간26.06.20|조회수68 목록 댓글 4

여유있는 오후시간
반갑게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난다신 | 작성시간 26.06.20 안녕하세요?
    보드레님, 지인님

    2분
    가열차게 환영합니다

    당일날 반갑게 뵐께요

    고맙습니다.

    멋진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보드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오랫만이죠~?
    요날반갑게 봬요~
  • 작성자지민이 | 작성시간 26.06.20 보드래님 어서오시와요
    방가방가 ~
  • 답댓글 작성자보드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언니~
    카르멘이랑 갑니다
    카르멘이 불광동에 거주해서 같이 가자고 했어요~
    가입권유 해야죠~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