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한 인생

굶어도 안 빠지는 억울한 갱년기 나잇살, '이 운동' 병행하셔야 빠집니다

작성자연하파파|작성시간26.06.05|조회수2 목록 댓글 1

나이 드니까 밥량을 줄여도

아랫배랑 옆구리 살은

꿈쩍도 안 해서 속상하시죠?

 

저도 주변을 보니

식사량 문제가 아니라

나이 들면서 근육이 줄어들어

같은 양을 먹어도 살이 찌는

체질로 바뀐 게 문제더라고요.

 

특히 내장지방으로 쌓여서

당뇨나 혈압에도 안 좋다고 합니다.

 

최근 유행하는 다이어트 주사제 같은

약물은 중장년층에게 골밀도 저하나

근손실을 부를 수 있어

조심해야 한대요.

 

집에서 안전하게

하루 30분 스쿼트와 플랭크로

코어를 잡고 식단을

현미밥과 발효식품 위주로 바꾸는

현실적인 노하우 공유해 드리니

건강하게 체중 관리 시작해 보세요~ ^^

 

[본문댓글에서 확인하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하파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https://healthy-story.tistory.com/entry/%EA%B0%B1%EB%85%84%EA%B8%B0-%EB%B1%83%EC%82%B4-%EB%B9%BC%EB%8A%94%EB%B2%95-%EC%9A%B4%EB%8F%99%EB%B6%80%ED%84%B0-%EC%8B%9D%EB%8B%A8%EA%B9%8C%EC%A7%80-%ED%9A%A8%EA%B3%BC%EC%A0%81%EC%9D%B8-%EB%B0%A9%EB%B2%95-4%EA%B0%80%EC%A7%80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