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한 인생

새벽마다 다리에 쥐나서 깨시는 분들, 주무르기만 하면 안 된대요!

작성자연하파파|작성시간26.06.06|조회수3 목록 댓글 1

자다가 갑자기 종아리가

딱딱하게 뭉치면서 악 소리 나게

아픈 경험 다들 있으시죠?

 

이때 당황해서 무작정

세게 주무르기만 하면

오히려 근육이

상할 수 있다고 합니다.

 

통증을 바로 잡으려면

발가락을 몸쪽으로 당기는

정확한 동작이 우선이에요.

 

평소 저녁에 커피를 많이 마셔

수분이 부족하거나,

당뇨 기저질환이 있어도

다리 경련이 잦아진다니

단순 피로로 넘기시면 안 됩니다.

 

자기 전 딱 5분

벽 짚고 종아리 늘리는 스트레칭법과

바나나를 활용한 천연 미네랄

보충법 확인하시고

 

오늘 밤은 다리 쭉 펴고

편히 주무세요~ ^^

 

[본문댓글에서 확인하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하파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https://healthy-story.tistory.com/entry/%EC%9E%90%EB%8B%A4%EA%B0%80-%EB%8B%A4%EB%A6%AC-%EC%A5%90%EB%82%98%EB%8A%94-%EC%9D%B4%EC%9C%A0-5%EA%B0%80%EC%A7%80%EC%99%80-%ED%95%B4%EA%B2%B0%EB%B2%95-%EB%A7%88%EA%B7%B8%EB%84%A4%EC%8A%98%EB%A7%8C%EC%9D%B4-%EB%8B%B5%EC%9D%B4-%EC%95%84%EB%8B%99%EB%8B%88%EB%8B%A4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