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명언방

이런 삶 어떻습니까?

작성자가을바다|작성시간26.06.09|조회수14 목록 댓글 1

 

이런 삶 어떻습니까? 가끔은 울어야 한다 그래야만 내 마음의 평온을 찾을수 있다 그러나 때론 웃음의 미학을 잊어버리면 안된다. 뭐든지 흥분 하지마라 그것은 당신의 작은 가슴을 내 보이는 것이다 자신의 위치와 상황에 걸 맞게 행동 해야한다 지나친 권위는 사람을 병들게 하니 늘 본분을 지키면 복이 저절로 온다 자신의 위치를 망각하면 언젠가는 화가 된다 오르막이 있으면 내리막이 있듯 슬픈날엔 조용히 노래를 불러라 그리고 삶의 의미를 생각해보라 희망을 갖고 살아라 희망은 늘 가슴과 머리속에 그려져야 한다 항상 자신을 낮추어라 누군가 나를 늘 주시하고 있다 높이 있는 것은 금방 떨어지기 쉬워도 낮은 곳은 떨어질 위험은 없는 것이다 행복은 자신이 만드는 것이다 가슴을 따뜻하게 하고 사랑으로 충만해야만 가질수 있는 것이다 내 삶을 아름답게 가꾸고 늘 반성하는 생활을 해야 겠습니다 삶을 뒤돌아 보는 것 삶의 성취보다 아름답습니다. 사랑,행복,지위,성취, 오늘 그대의 것으로 만들어 봅시다 [옮겨 온 글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새벽 | 작성시간 26.06.09 늘 반성하며 뒤돌아 보는 삶 좋을 듯 싶어요
    따뜻한 가슴으로 아름다운 삶 살아가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