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즐거움 이예요 작성자한새벽|작성시간26.06.10|조회수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새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니!04시에 밖을 볼 때달을 보았어요금음에 가까운 달(4월 25일 음력)헌데 조금후 내다보니비가 바락바락 내리고 있드라고요.지금 또 내다 보았더니 비는 그쳤어요.그래하루 날씨도 이렇게 변하는구나우리 사는 삶도 이렇게?예쁜 마음으로 예쁜 사진들을 올려봅니다.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