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핸폰앨범방

수국 꽃을 찍어봤어요.

작성자한새벽|작성시간26.06.14|조회수3 목록 댓글 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새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우리 동네 구의역 3번출구 앞에서
    친구들을 기다리면서 수국꽃 망초대꽃을 찍어보네요.
    바람이 시원하니
    밖에 응달진곳이 좋았어요
    새로지은 구청과 보건소 건물이 아주 근사하네요.
    내부는 호텔급 명품들처럼 보이네요.
    새건물이라서 그런가 봐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