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국 꽃을 찍어봤어요. 작성자한새벽|작성시간26.06.14|조회수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새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우리 동네 구의역 3번출구 앞에서친구들을 기다리면서 수국꽃 망초대꽃을 찍어보네요.바람이 시원하니밖에 응달진곳이 좋았어요새로지은 구청과 보건소 건물이 아주 근사하네요.내부는 호텔급 명품들처럼 보이네요.새건물이라서 그런가 봐요.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