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나이들어 소중한 사람

작성자마운틴|작성시간26.06.18|조회수15 목록 댓글 1
 

나이들어 소중한 사람 중요한 것은 그 사람이 나에게 힘이 되는가? 기분이 좋아지는가? 함께 있을 때 나다움을 잃지 않아도 되는가? 입니다. 사회적으로 아무리 성공하고, 돈이 많고, 이름이 널리 알려진 사람이라도, 함께 있을 때 내 자존감이 무너지고, 나를 작게 만드는 사람이라면 그 관계는 유지할 이유가 없습니다. 인간관계는 나를 더 나아지게 해야지, 나를 깎아내려서는 안 됩니다. 따뜻한 커피 한 잔을 나누며 허심탄회하게 삶을 이야기할 수 있는 사람, 울고 싶을 때 조용히 옆에 있어 주는 사람, 그런 사람 하나만 곁에 있어도 우리는 외롭지 않습니다. 삶은 몇 안 되는 사람들과의 진실한 관계로 구성됩니다. 그래서 관계는 많을수록 좋은 것이 아니라, 진실할수록 좋은 것입니다. 나와 연락하고, 내 안부를 물어주며, 조용히 응원해 주는 사람, 그 사람이 바로 나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입니다. 그리고 나 또한 누군가에게 그런 사람이 되어주고 싶습니다. 세상이 아무리 복잡해져도, 마음이 통하는 한 명이면 충분하니까요. [옮겨 온 글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새벽 | 작성시간 26.06.18 정말 그래요.
    나이가 들어가니까
    누군가가 안부를 물어 주면 반갑드라고요.
    특히 아이들까지 잘 지내느냐 물으면
    정말 고맙게 느껴집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