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아름답고 후회없는 삶

작성자가을바다|작성시간26.06.20|조회수14 목록 댓글 1

 

아름답고 후회없는 삶 세상과 발맞춰 갈 필요 있나? 제 보폭대로 제 호흡대로 가자. 늦다고 재촉하는 이 자신 말고 누가 있었던가? 눈치 보지 말고 욕심 부리지 말고 천천히 가자. 사는 일이 욕심 부린다고 뜻대로 살아지나 다양한 삶의 형태가 공존하며 다양성이 존중될 때만이 아름다운 균형을 이루고 이 땅 위에서 너와 내가 아름다운 동행인으로 함께 갈 수 있지 않겠는가? 그 쪽에 네가 있으므로 이쪽에 내가 선 자리가 한쪽으로 기울지 않는 것처럼 그래서 서로 귀한 사람. 굳이 세상과 발맞추고 너를 따라 보폭을 빠르게 할 필요는 없다. 불안해하지 말고 욕심을 타이르면서 천천히 가자. 되돌릴 수 없는 순간들 앞에서 최선을 다하는 그 자체가 인생을 떳떳하게 하며 후회 없는 행복한 삶을 만드는 것이다. 인생은 실패할 때 끝나는 것이 아니라 포기할 때 끝나는 것이다. [옮겨 온 글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새벽 | 작성시간 26.06.20 그렇습니다.
    후회 없는 삶
    최선을 다하는 그 자체가
    인생을 떳떳하게 하며 후회 없는
    행복한 삶을 만드는 것이지 싶네요.
    맞아요.
    그렇게 덥더니
    비가 내리고 있어요.
    시원해 지려나!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