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75세부터가 진짜다 작성자가을바다|작성시간26.06.20|조회수1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새벽 | 작성시간 26.06.20 순서대로 듣습니다.75~85세입니다.(안전한 화장실)낙상이 제일 무섭군요.(의외로 고관절 환자가 많아요)혼자 식사가 나쁘네요.저는 듣는 편이죠.돈은 늦께까지 가지고 있어라"괜찮다"아직은 이렇게 말합니다.저는'인지장애가'있어요.그래서 좀 멀리 가는것을 두려워합니다.늘 가는 교회 동네마트 대공원 이정도는 괜찮아요.늘 조심하겠습니다.행복한 노후보내기 감사합니다.끝까지 잘 들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