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어조림 맛있게 요리하기 / 광수엄마 작성자마운틴|작성시간26.06.07|조회수1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새벽 | 작성시간 26.06.07 저는 무만넣고 하는데요.감자를 넣는군요.생선 손질은 씻은 생선을 직초에 잠깐 담그기쌀뜸물을 넣는군요.이렇게 해봐야겠습니다.광수엄마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