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요리맛집방

바삭바삭한 감자채 전 / 이종임

작성자가을바다|작성시간26.06.13|조회수13 목록 댓글 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새벽 | 작성시간 26.06.13 간만에 뵙겠습니다.
    햇감자 맛있더라고요.
    저는 꼭 칼로 썰어요.
    저 도마소리에서 엄마 생각을 한다.
    튀김가루를 넣어서 해야 바삭한다 네요.
    저도 이렇게 합니다.
    파마산 치즈를?
    해보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