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바삭한 감자채 전 / 이종임 작성자가을바다|작성시간26.06.13|조회수1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새벽 | 작성시간 26.06.13 간만에 뵙겠습니다.햇감자 맛있더라고요.저는 꼭 칼로 썰어요.저 도마소리에서 엄마 생각을 한다.튀김가루를 넣어서 해야 바삭한다 네요.저도 이렇게 합니다.파마산 치즈를?해보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