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백반집, 여름 동치미 레시피 작성자마운틴|작성시간26.06.15|조회수1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새벽 | 작성시간 26.06.15 누름판있는 김치통이 있군요?저도 이 동치미를 잘해먹는 편입니다.제가 참 좋아합니다.새로 담그려고 무 어제 샀어요저는 배추도 조금 넣어 만들어요.오이지 보더 더 즐겨먹는 여름 동치미소금 생강 뉴슈가 물 파 마늘 이것만 있으면 됩니다.처음 뵙는 셰프예요.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