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 이야기

사랑어린 여름냉방기구 모심

작성자라떼|작성시간26.06.09|조회수119 목록 댓글 0

^^

사랑어린 소식입니다

배움터 여러 존재들의 마음이 모아져 여름냉방기구를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여름엔 덥고, 겨울은 추운거지!' 하며 계절을 있는 그대로 모셨던 동무들에게 먼저 감사 인사를 올립니다.

정말 고마워요, 당신들 덕분에 우리는 조금 더 성숙하게 깨어 있을 수 있었습니다. 잊지 않을께요.

 

이젠 또 다른 때가 되었겠지요... 

부모님 한분 한분의 목소리가 모이고, 배움지기분들의 여름나기 살핌과, 전 배움지기셨던 밝은 미래와 조카분의 사랑어린 기부금을 냉방기구에 보태자는 뜻이 모아졌어요. 

 

각 가족별 교실들과 미술실, 살림방, 작은집까지  선거일에 부모님들이 모여  좋은 국내산 선풍기로 모셨습니다.^^

마을인생교실은 기존의 업소용선풍기로 충분하다 하시고, 할머니 할아버님댁은 냉방기구가 있으시고,

두더지가 머무시는 곳을 비롯한 몇 군데가  아쉽지만.. 잘 살펴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덕분입니다. 

민들레가족교실
푸른솔가족교실
천지인 신난다가족교실
미술실
살림방
준비해주신 참으로 마무리까지~~

 

보이게 보이지 않게 모두가 함께 했습니다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