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동요중에서 "산바람 강바람"을 하모니카연주로
들려드리겠습니다
악보와MR이C키이며 하모니카도 C키로 연주하였습니다
조금빠르게=mf 연주해야죠 MR이 빨라
이 MR에는 분산화음을 넣기가 어려워 그냥 연주하였죠
참고로 이곡을 분산화음(853주법)으로
연주하려면 무반주로 느리게 연주할수도 있죠
산바람 강바람
윤석중작사
박태현작곡
~전주중~
1 산 위에서 부는 바람 서늘한 바람
그 바람은 좋은 바람 고마운 바람
여름에 나뭇꾼이 나무를 할 때
이마에 흐른 땀을 씻어준대요
~간주중~
2 강가에서 부는 바람 시원한 바람
그 바람도 좋은 바람 고마운 바람
사공이 배를 젓다 잠이 들어도
저 혼자 나룻배를 저어 간대요
첨부파일첨부된 파일이 4개 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가시나무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9.06.17 늘 감사합니다
-
작성자참나리 작성시간 19.06.16 제가 아주 즐겨 부르는 동요를 연주해 주시어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가시나무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9.06.17 늘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동수 작성시간 19.06.17 하모니카 잃어버렸는데 다시 사고싶어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가시나무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9.06.17 미흡한 하모를 관심으로
마음의글로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