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바람 강바람-하모니카연주

작성자가시나무새|작성시간19.06.16|조회수331 목록 댓글 8




오늘은 동요중에서 "산바람 강바람"을 하모니카연주로
들려드리겠습니다

 악보와MR이C키이며 하모니카도 C키로 연주하였습니다
조금빠르게=mf 연주해야죠 MR이 빨라

이 MR에는 분산화음을 넣기가 어려워 그냥 연주하였죠
참고로 이곡을 분산화음(853주법)으로

연주하려면 무반주로 느리게 연주할수도 있죠



산바람 강바


                                          윤석중작사
                                          박태현작곡

~전주중~


1 산 위에서 부는 바람 서늘한 바람
그 바람은 좋은 바람 고마운 바람
여름에 나뭇꾼이 나무를 할 때
이마에 흐른 땀을 씻어준대요


~간주중~



2 강가에서 부는 바람 시원한 바람
그 바람도 좋은 바람 고마운 바람
사공이 배를 젓다 잠이 들어도
저 혼자 나룻배를 저어 간대요




첨부파일 산바람 강바람.mp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가시나무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9.06.17 늘 감사합니다
  • 작성자참나리 | 작성시간 19.06.16 제가 아주 즐겨 부르는 동요를 연주해 주시어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가시나무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9.06.17 늘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동수 | 작성시간 19.06.17 하모니카 잃어버렸는데 다시 사고싶어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가시나무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9.06.17 미흡한 하모를 관심으로
    마음의글로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