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isaac 의 코너~

건강의 소중함

작성자isaac|작성시간26.06.19|조회수41 목록 댓글 1

나이가 들어가며

가장 염려가 건강이다

상복부가 불편해 검진을 받고

상복부 유소견서를 받는다

화들짝

그야말로 화들짝

이른 아침 달려가 결과를 듣는다

다행하게도 

이전부터 항상 그 부분인 것이다

다른 것은 이상무

 

돌아오며

지인의 집에 들러 보리수를 딴다

산 속에 있는 곳이라

따면서 바로 먹는다

보리수는 기관지에 좋다니

따서 담기보다 먹기에 더 바빴다

 

나보다 더 목을 많이 사용하는 이에게

반을 나누어 주었다

나이가 들수록 가장 소중한 것이

건강이라는 것을 재차 확인해본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꽁지머리 | 작성시간 26.06.19
    건강한 금요일 오후 되십시요
    건강하셔야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