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isaac 의 코너~

뽀족구두

작성자isaac|작성시간26.06.21|조회수30 목록 댓글 2

모처럼 뽀족구두를 신는다

납작신발만 신다가

뽀족구두로 폼잡으려니

이거야말로 뒤뚱뒤뚱 

오리흉내내기 대회라도 하는듯

얌전히 발을 떼어본다

좀 낫다

아무나 폼 잡는 것이 아니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꽁지머리 | 작성시간 26.06.21
    조심히 다니십시요.
    건강한 일요일 오후 되십시요^^
  • 작성자안양삐삐 | 작성시간 26.06.21 오랫만에...
    뾰족구두 신으시고 어디 ...다녀오시는지....

    삐삐도....30대~40대 까지는... 뾰족구두 신었는뎅...
    지금은?
    신발장에 쳐박아 뒀네여~~
    에구~~
    불편해서는...신지를 못하고...ㅎㅎ

    이제, 삐삐도...
    나이먹으니까...편한게 최고로 생각이 들더라구여~
    그래서,멋을 못내고...
    멋내기 힘들어~~~~잉~~~ㅎ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었네여~
    이번주에도...
    매일 매일 좋은일만 있음 좋겠네여~~
    매일매일 웃는날들만 있으시구여~
    건강하게 행복하셔야 합니다. 화이팅~!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