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isaac 의 코너~

보리수따기

작성자isaac|작성시간26.06.22|조회수4 목록 댓글 0

인도와 중국이 원산지였던 보리수

보리수 나무 아래에서

석가모니가 해탈했다는 이야기도 있지만

보리수나무가 얼마나 컸기에

그 그늘아래에서 해탈했을까 하는 궁금

 

지인의 밭에 있는 보리수나무는

여러그루가 줄지어 있다

빨갛게 익은 보리수를 따면서 먹고

먹으면서 따고

그렇게 먹어도 배는 부르지 않고

손은 바쁘고 입은 즐겁다

 

보리수  수확 후

지인이 끓여주는 수제비를 먹는다

부추를 갈아서 

그 초록물에 반죽을 하니

수제비가 초록 수제비가 되었다

색깔에 반해 아주 맛나게 먹는다

 

보리수는 기관지에 좋다고 하니

혼자 몰래 먹어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