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라카와 뺏기고 작성자롯떼팬|작성시간26.06.05|조회수10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참뭘 할줄모르네타이밍도 선수 보는 눈도 없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 작성시간 26.06.05 시라카와가 잘던졌다기 보다 롯데 타자들이 수준이하라 평가는 다음 투구때 하는걸로 작성자롯데아닌부산 | 작성시간 26.06.05 고교 갓 졸업한 선수한테도 완봉패 당하는 팀인데요. 뭐 그까이것. 대수겠습니까?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