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구게시판

시라카와 뺏기고

작성자롯떼팬|작성시간26.06.05|조회수100 목록 댓글 2



뭘 할줄모르네

타이밍도 선수 보는 눈도 없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 작성시간 26.06.05 시라카와가 잘던졌다기 보다 롯데 타자들이 수준이하라 평가는 다음 투구때 하는걸로
  • 작성자롯데아닌부산 | 작성시간 26.06.05 고교 갓 졸업한 선수한테도 완봉패 당하는 팀인데요. 뭐 그까이것. 대수겠습니까?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