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구게시판

혹시 용병 뽑을때 기준이?

작성자롯떼팬|작성시간26.06.08|조회수73 목록 댓글 0

공 빠르기가 중요

그냥 abs존에 걸리면 되니
커맨드 능력은 필요없다

일본 경험만 있으면 폰세 처럼 성공한다???

이건지?

이거면 스카웃팀 정말 문제 많네요

자기 선수 관이 없다는 이야긴데


스카웃파트 문제 많네요

용병 파트 신인 선수 파트

개혁이 필요해보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