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구게시판

용병보는 눈 더럽게 없네

작성자롯떼팬|작성시간26.06.12|조회수99 목록 댓글 3

단장 바뀐 이후

새롭게 뽑는 놈 마다

더럽게 못하네

아쿼도 외인이라 치면

거의 100프로 실패네

작년엔 그나마 중간 쯤 하는 놈 제끼고 더 못한놈 데려와 박살내고

올해는 용병 3명 다 더럽게 못하고

용병
로드리게스,비슬리,쿄야마를 말함

레이예스는 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흑몽 | 작성시간 26.06.12 레이예스는 빼주시죠
  • 답댓글 작성자롯떼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레이예스는 빠짐
    쿄야마도 용병으로 생각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롯떼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리고 레이예스는 새로 안뽑았쟎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