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장 바뀐 이후
새롭게 뽑는 놈 마다
더럽게 못하네
아쿼도 외인이라 치면
거의 100프로 실패네
작년엔 그나마 중간 쯤 하는 놈 제끼고 더 못한놈 데려와 박살내고
올해는 용병 3명 다 더럽게 못하고
용병
로드리게스,비슬리,쿄야마를 말함
레이예스는 뺌
다음검색
단장 바뀐 이후
새롭게 뽑는 놈 마다
더럽게 못하네
아쿼도 외인이라 치면
거의 100프로 실패네
작년엔 그나마 중간 쯤 하는 놈 제끼고 더 못한놈 데려와 박살내고
올해는 용병 3명 다 더럽게 못하고
용병
로드리게스,비슬리,쿄야마를 말함
레이예스는 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