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구게시판

신인 킬런가?

작성자롯떼팬|작성시간26.06.12|조회수97 목록 댓글 6

재작년엔 전미르
작년엔 정현수

올해엔 박정민

또는 중고 신인 현도훈?

정민아 도훈아

니도 홍민기 처럼 2군 내려갔다온나

좀 쉬어야지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워봉 | 작성시간 26.06.12 믿을 만한 중간투수가 누가 있습니까 그럼ㅎㅎ
  • 답댓글 작성자롯떼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렇다고 믿을만한 투수만 씁니까?
    이기기나 하고요?
    아니 쓸놈쓸 해가지고 이 승률이면
    그냥 질 거 생각하구 골고루나 쓰야지요
  • 답댓글 작성자롯데0905 | 작성시간 26.06.12 믿을만한투수들을 아무때나 다나오게해서
    갈고 혹사시키는게 문제죠 ㅎㅎ
    3년차에 매년 투수수술시키는데
  • 작성자ManQ | 작성시간 26.06.12 근데 박정민은 그냥 이정도면 한달후르끄아입니까
  •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 작성시간 26.06.12 올해는 둘을 한꺼번에 보내버리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