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구게시판

이기면 다 좋은건지?

작성자롯떼팬|작성시간26.06.13|조회수101 목록 댓글 1

불펜 지 맘대로 운용?

지 나가고

다음번 감독은 어쩌라고?

아니 잘 던지면 관리도 좀 해주고 그러면 안되는지?

못 던질 정도 까지 깨질때까지 쓰고 버릴건지 뭔지?

현도훈도 거의 이렇게 던져보는거 처음 일텐데

어깨 부여 잡고 쓰러질때까지

백정짓 할건지?

큰 점수차로 이겨도 현도훈

아슬 아슬 이겨도 현도훈

아슬아슬 져도 현도훈

그만 합시다

도훈아 그냥 아픈 척하고 2군가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마추어 롯데 타자들 | 작성시간 26.06.13 진짜 또라이 감독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