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펜 지 맘대로 운용?
지 나가고
다음번 감독은 어쩌라고?
아니 잘 던지면 관리도 좀 해주고 그러면 안되는지?
못 던질 정도 까지 깨질때까지 쓰고 버릴건지 뭔지?
현도훈도 거의 이렇게 던져보는거 처음 일텐데
어깨 부여 잡고 쓰러질때까지
백정짓 할건지?
큰 점수차로 이겨도 현도훈
아슬 아슬 이겨도 현도훈
아슬아슬 져도 현도훈
그만 합시다
도훈아 그냥 아픈 척하고 2군가자
다음검색
불펜 지 맘대로 운용?
지 나가고
다음번 감독은 어쩌라고?
아니 잘 던지면 관리도 좀 해주고 그러면 안되는지?
못 던질 정도 까지 깨질때까지 쓰고 버릴건지 뭔지?
현도훈도 거의 이렇게 던져보는거 처음 일텐데
어깨 부여 잡고 쓰러질때까지
백정짓 할건지?
큰 점수차로 이겨도 현도훈
아슬 아슬 이겨도 현도훈
아슬아슬 져도 현도훈
그만 합시다
도훈아 그냥 아픈 척하고 2군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