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구게시판

울자이언츠 팬 분들

작성자롯떼팬|작성시간26.06.15|조회수64 목록 댓글 0

선수들 못 하는 데도 꿈 참고 응원해주신 팬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팬들이 수고 했지
감독과 선수들은 수고 안한거 같습니다

짜증나지만 우짜겠습니까?

한번 발 잘못 담근게 죄지

팀세탁하고 다른 팀은 못가는 우리들 심정

누가 알아주려나 ㅜ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