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 못 하는 데도 꿈 참고 응원해주신 팬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팬들이 수고 했지
감독과 선수들은 수고 안한거 같습니다
짜증나지만 우짜겠습니까?
한번 발 잘못 담근게 죄지
팀세탁하고 다른 팀은 못가는 우리들 심정
누가 알아주려나 ㅜ ㅜ
다음검색
선수들 못 하는 데도 꿈 참고 응원해주신 팬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팬들이 수고 했지
감독과 선수들은 수고 안한거 같습니다
짜증나지만 우짜겠습니까?
한번 발 잘못 담근게 죄지
팀세탁하고 다른 팀은 못가는 우리들 심정
누가 알아주려나 ㅜ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