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구게시판

캬 이걸잡네!! 내일 원정올라가는데 기분이👍

작성자마산갈맥|작성시간26.06.17|조회수140 목록 댓글 1

엘지전 뭔가 될듯 안될듯한게
SSG가 딱 그러네..

일단 SSG, 키움은 깔고 시즌은 마치겠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설레발옹 | 작성시간 26.06.18 원정잘다녀오십시요.
    지관잘핫고오싮요.
    저는아쉽게도집관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