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구게시판

오늘은 맘 비우고 볼랍니다

작성자롯떼팬|작성시간26.06.19|조회수52 목록 댓글 0

3연승은 웰시코기 랑 싸워도 힘든 롯데이니만큼 힘들고

키움의 알칸은 거의 무적인데

그래도 야구는 모르니까ㅎ

궁금한게 오늘도 박정민 현도훈 올리려나?

김태형 정말 불펜은 노예 수준으로 굴리네요

선발은 한텀 씩 빼주던데.

박정민 현도훈은 이대로 계속 돌리면

아마 버두치 효과로 내년엔 못볼듯

합니다

거의 신인급을 이렇게 굴리는거 3년 째 보고 있네요

전미르 -정현수-현도훈 박정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