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연승은 웰시코기 랑 싸워도 힘든 롯데이니만큼 힘들고
키움의 알칸은 거의 무적인데
그래도 야구는 모르니까ㅎ
궁금한게 오늘도 박정민 현도훈 올리려나?
김태형 정말 불펜은 노예 수준으로 굴리네요
선발은 한텀 씩 빼주던데.
박정민 현도훈은 이대로 계속 돌리면
아마 버두치 효과로 내년엔 못볼듯
합니다
거의 신인급을 이렇게 굴리는거 3년 째 보고 있네요
전미르 -정현수-현도훈 박정민
다음검색
3연승은 웰시코기 랑 싸워도 힘든 롯데이니만큼 힘들고
키움의 알칸은 거의 무적인데
그래도 야구는 모르니까ㅎ
궁금한게 오늘도 박정민 현도훈 올리려나?
김태형 정말 불펜은 노예 수준으로 굴리네요
선발은 한텀 씩 빼주던데.
박정민 현도훈은 이대로 계속 돌리면
아마 버두치 효과로 내년엔 못볼듯
합니다
거의 신인급을 이렇게 굴리는거 3년 째 보고 있네요
전미르 -정현수-현도훈 박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