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승엽 수비 연습 빡세게 해야할듯 작성자롯떼팬|작성시간26.06.20|조회수9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자비들여서일본가서입에 단내 나도록 연습해라이 넘은 노름은 잘해도 수비는 너무 못하는듯수비는 진짜 눈뜨고 못 봐주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언젠가승리하긴 개뿔!! | 작성시간 26.06.20 얼마나 선수가 없으면 한,나,윤이 주전이겠는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