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구게시판

나승엽 수비 연습 빡세게 해야할듯

작성자롯떼팬|작성시간26.06.20|조회수94 목록 댓글 1

자비들여서

일본가서

입에 단내 나도록 연습해라

이 넘은 노름은 잘해도 수비는 너무 못하는듯

수비는 진짜 눈뜨고 못 봐주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언젠가승리하긴 개뿔!! | 작성시간 26.06.20 얼마나 선수가 없으면 한,나,윤이 주전이겠는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