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구게시판

왜 이렇게 앤트리를 낭비하지?

작성자롯떼팬|작성시간26.06.20|조회수158 목록 댓글 4

감독 참

불펜 한정되게 쓸놈쓸하네

정철원 박정민 현도훈 밖에 없냐?

아 욕나오네

큰 점수 차이면

다른 애도 한번 올려봐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anQ | 작성시간 26.06.20 7대1 8회면 오케이 이해한다해줘도 9회도 못쓰면ㅋ 어쩌노
  • 답댓글 작성자롯떼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다른 애들도 1군 올라오면 기대치가 있을텐데
    한명 정도는 던지게 해줘야 경험치가 쌓일텐데
    이거 뭐 주구장창 나오는 놈만 나오네요

    질때도 이길때도 모든 상황 똑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ManQ | 작성시간 26.06.20 롯떼팬 그렇죠 이길땐 좀 챙겨가는 운영을 좀 해야하는데..
    이러면 정작중요할때 걔들이 힘이 떨어져있음..
  • 작성자롯데아닌부산 | 작성시간 26.06.21 그냥 ㄱㅅㄲ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