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 참
불펜 한정되게 쓸놈쓸하네
정철원 박정민 현도훈 밖에 없냐?
아 욕나오네
큰 점수 차이면
다른 애도 한번 올려봐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anQ 작성시간 26.06.20 7대1 8회면 오케이 이해한다해줘도 9회도 못쓰면ㅋ 어쩌노
-
답댓글 작성자롯떼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다른 애들도 1군 올라오면 기대치가 있을텐데
한명 정도는 던지게 해줘야 경험치가 쌓일텐데
이거 뭐 주구장창 나오는 놈만 나오네요
질때도 이길때도 모든 상황 똑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ManQ 작성시간 26.06.20 롯떼팬 그렇죠 이길땐 좀 챙겨가는 운영을 좀 해야하는데..
이러면 정작중요할때 걔들이 힘이 떨어져있음.. -
작성자롯데아닌부산 작성시간 26.06.21 그냥 ㄱㅅ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