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승엽은 무기력 그 자체 작성자롯떼팬|작성시간26.06.23|조회수4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초구 띡뭐하는건지참내야구 하기 싫은가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언젠가승리하긴 개뿔!! | 작성시간 26.06.23 new 2s상태도 진루시킬 주자가 있는 상태도 아닌데 타이밍 완전 빼겼는데 헛스윙을 하든지 그걸 끝까지 따라가서 틱 내땅 생각이나 하고 야구하는지 작성자겸둥이호준이 | 작성시간 26.06.23 new 나승엽은 주전하면 안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