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구게시판

상대 투수도 좋긴 하지만

작성자롯떼팬|작성시간26.06.23|조회수40 목록 댓글 2

그걸 못 뚫는 거 참 문제 많음

3점대 후반 방어율이면

타팀은 2 3점 냈다는 이야긴데

한화만 봐도 지난 경기 4홈런 4점 냈다고 하고

롯데 솔까 키움 그 다음 최약체 타선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유누나 | 작성시간 26.06.23 new 한화타선 거의 넘버원투타선일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롯떼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런가요?
    황성빈이 해주네요 3루타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