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구게시판

무사 3루에

작성자롯떼팬|작성시간26.06.23|조회수55 목록 댓글 2

상위 타선 걸리면 뭐하나?

삼진 능력이 이래서 중요하구나?

레이예스 지난 경기 부터 계속 헤매네

니가 헤매니 점수 낼 방법이 없쟎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유누나 | 작성시간 26.06.23 new 무사만루는 첫타자가 젤중요ㅜ 두번째타잔 부담이 배로증가..
  • 답댓글 작성자롯떼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레이예스가 제일 확률이 높쟎아요
    타율도 높고
    고승민이야 그 정도 급은 아니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