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구게시판

나승엽이 무슨 재능이 있다고

작성자롯떼팬|작성시간26.06.23|조회수60 목록 댓글 1

그 난리를 볶았는지

이해가 안됨

발이 빠른 편도 아니고

수비는 무툴이고

타격???

그 정돈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공태랑 | 작성시간 26.06.23 new 작년 아름다운 한달 올해 2주일?고교때는 다들 특급이라 하죠..약간위로 평가받았던 장재영도 못하는데
    롯데답지 않은 선구안과 자기존을 가져서 기대가 컸는데 생각보다 못크는데 포텐은 그래도 우리팀에서 가장높다고 봅니다..주루야 뭐 공격만 잘하면 상관없고 그놈의 수비력은 좀 답이없긴한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