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인사방

안녕하세요!!

작성자울산대장|작성시간26.06.06|조회수24 목록 댓글 1

롯데 좋아한지는 2년쯤 됐는데, 친구들이랑 욕만하다보니 사람이 조금 이상해지는거 같아서 카페 가입해보게 됐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트리 | 작성시간 26.06.06 어려운길로 들어서신걸 환영합니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