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성자울산대장|작성시간26.06.06|조회수2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롯데 좋아한지는 2년쯤 됐는데, 친구들이랑 욕만하다보니 사람이 조금 이상해지는거 같아서 카페 가입해보게 됐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트리 | 작성시간 26.06.06 어려운길로 들어서신걸 환영합니다..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