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헌, 박세진이 올라왔네요 작성자롯데아닌부산|작성시간26.05.26|조회수7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승헌은 아직 조심스러워 보이기는 한데,1군에서 통할지 궁금하기는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거인갈매기 | 작성시간 26.05.26 둘다 로스터 채우기용 느낌 작성자신공태랑 | 작성시간 26.05.26 이들이 나오는 방법은 대패각일때 말곤 없어요..튼동성격 알면서..둘중 최소한명은 등판없이 며칠뒤 말소됩니다..둘다일수도 있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