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성빈 타격 얼마나 믿는거냐고... 작성자거인갈매기|작성시간26.05.26|조회수16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타를 안쓰네비가 오는데도 황성빈의 기대치는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anQ | 작성시간 26.05.26 와진짜 글베이같은놈..2호기가 훨씬 정상적임 작성자롯데0905 | 작성시간 26.05.26 김감독의 베스트 1번타자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 작성시간 26.05.26 뽀록타 하나 바라는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