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번은 두성이가 맞는거같다 작성자고승민|작성시간26.05.26|조회수11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금욜 동혁이복귀니딸배는 2군보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 작성시간 26.05.26 황은 과대평가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