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폭투 1위의팀 롯데 작성자ManQ|작성시간26.06.02|조회수13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손성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롯삐코 | 작성시간 26.06.02 야...진짜 롯데식 끝내기 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신공태랑 | 작성시간 26.06.02 스트를 못잡는 포수라니 작성자겸둥이호준이 | 작성시간 26.06.02 진짜 어지간히 놓치네성빈아 덕분에 졌다 작성자갈매기날자 | 작성시간 26.06.02 참 간단하게 끝내기 주내 대단한 팀이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