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리그폭투 1위의팀 롯데

작성자ManQ|작성시간26.06.02|조회수136 목록 댓글 4

손성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롯삐코 | 작성시간 26.06.02 야...진짜 롯데식 끝내기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신공태랑 | 작성시간 26.06.02 스트를 못잡는 포수라니
  • 작성자겸둥이호준이 | 작성시간 26.06.02 진짜 어지간히 놓치네
    성빈아 덕분에 졌다
  • 작성자갈매기날자 | 작성시간 26.06.02 참 간단하게 끝내기 주내 대단한 팀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