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혈막?

작성자엉클삼촌|작성시간26.06.02|조회수159 목록 댓글 5

난 김태형이라고 봄

선수오다 리그 감독중 최하위

교체도 최하위 딴팀들이

감독작전으로 몇승씩 올렸다면

우리감독은 이길경기도 말아먹은게

올해 벌써 너무 많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공태랑 | 작성시간 26.06.02 지분 어마하죠..거기서 정철원이라니..내새끼들은 내가지킨다
  •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 작성시간 26.06.02 패전 추격 필승 가릴거 없이 지 감대로 마구잡이로 돌리니 정작 이겨야할 경기는 요행바라기 운용하니 죽도 밥도 안되고 투수는 투수대로 갈리고 승은 제대로 챙기지도 못하고
  • 작성자웃는당근이 | 작성시간 26.06.02 애초에 김태형을 명장이라고 데리고 온거 자체가 이해가 안감
    김태형은 두산 잘 만들어져 있을때 그 선수들 갈아 마시면서 성적 낸 감독이고
    우리팀은 만들어서 우승에 다가가야 하는 팀인데 그런 감독을 명장이네 뭐네 하면서 데리고 온게 말이 안됨
    밑천 다 들어났는데 버티는 뻔뻔함은 세계 최고지
  • 작성자好球 | 작성시간 26.06.02 롯데 팀 역사상 최악의 감독입니다. 끝까지 써서 팀이 더 망가지느니 어차피 줄 돈이면 다 주고 경질해서 대행체제로 팀 정비라도 하는게 낫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필지기 | 작성시간 26.06.02 그건 아닌듯. 그 옛날에는 백인천, 그 전에는 허문회가 있었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