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치리노스도 바뀌고 두팀이나 아쿼도 바뀠는데...

작성자사라비아|작성시간26.06.03|조회수124 목록 댓글 2

키움과 꼴지를 다투는 롯데는 머하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유누나 | 작성시간 26.06.03 전 용병은 그럴수 있다보는데...
    아쿼는 당췌이해가..
  • 작성자好球 | 작성시간 26.06.03 작년 데이비슨 교체는 당연하다 못해 바꾼 결과 실패도 인정못하던데, 로드리게스는 과하게 보호 중이네요 교체 얘기가 많이 나올 법 한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