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리노스도 바뀌고 두팀이나 아쿼도 바뀠는데... 작성자사라비아|작성시간26.06.03|조회수12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키움과 꼴지를 다투는 롯데는 머하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유누나 | 작성시간 26.06.03 전 용병은 그럴수 있다보는데...아쿼는 당췌이해가.. 작성자好球 | 작성시간 26.06.03 작년 데이비슨 교체는 당연하다 못해 바꾼 결과 실패도 인정못하던데, 로드리게스는 과하게 보호 중이네요 교체 얘기가 많이 나올 법 한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