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다 올해도 끝이구만. 롯데 유투버들 이거저거 분석많이 하던데 아무의미없다.이팀은 그냥 썪고 또 썪어서도저히 회생불가능한 팀이여. 1승씩 한다고미친듯 좋아하는 팬들이 가엾을정도임. ㅋ. 주말전도 루~~~징 예약.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작성시간 26.06.05 루징이면 성공 스윕패 기운이 스멀 스멀 지금 선수들 벌써 파이팅 실종 리그 후반에나 나올 무기력 증세 보임 공 안봄 그냥 대충 휘두르고 드감 적극적 공격도 수준있는 놈들에게나 해당 되는거지 개나 소나 휘두른다고 2할 후반 3할되는거 아닌데 감독은 지랄하지 지 능력은 안되지 결국 멘탈 안드로메다 날아가고 똥오줌 못 가리고 똥싼채 철퍼덕 주저앉는 상태
-
작성자설레발옹 작성시간 26.06.05 이번주말3연전.위닝
아니면스윞합니닷! -
작성자설레발용 작성시간 26.06.05 버러지들집합소롯데자이언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