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수비고자 나승엽 2할5푼

작성자ManQ|작성시간26.06.05|조회수92 목록 댓글 2

와..

이 가짜새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 작성시간 26.06.05 롯데 4번은 타격 꼬라박는 놈 골라서 쓰는건지 4번 박으니 꼬라 박는지 참 희한한 팀
  • 작성자뚱굴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 공격 못 해 수비 못 해 ㅋㅋㅋㅋㅋ 쟤 뭐하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