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아웃삭제ㅋㅋ 작성자ManQ|작성시간26.06.05|조회수6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7개 아웃중에서매번 3개 4개씩 삭제당하는 애들이 몇명이고공도 못봐서적극적인 스윙을 하면서도타구질보면무툴투성이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거인갈매기 | 작성시간 26.06.05 미친놈들처럼 스윙함그냥 던지라 다친다 모드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 작성시간 26.06.05 결과도 없는 적극성 남발 상대 투수들은 개꿀 , 평균 투구수 보다 1이닝 정도 적게 던짐 댓글 전체보기